HOME > 교회소개 > 목회서신


총 게시물 114건, 최근 0 건
   

3/11 그는 우리의 화평이시라(엡2:11-22)

글쓴이 : 한인매디슨… 날짜 : 2018-03-09 (금) 04:11 조회 : 162

주님의 이 땅의 사역을 우리가 한마디로 정의한다면, 화해의 사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본문은 에베소 이방인 크리스찬들애게 하나님의 사랑이 어떻게 그들가운데 이루어져, 하나님과 화해케 되었는 지를 보여줍니다. 화해케 된 존재가 살아가는 믿음의 지혜가 우리들의 삶가운데 어떻게 이루어질지 붙들고 기도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1.      관계속에서 긴장과 갈등이 있음으로 겪은 어려움은 무엇인지, 나와 우리의 삶속에서 찾아 나누어 보겠습니다.


2.      화해를 이루어 가는 데 주도적으로 무엇을 해보았던 경험들이 있다면,  나누어 보겠습니다.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또 어떻게 그 어려움을 이기고 나아갔는 지 나누어 보겠습니다.


3.      바울이 에베소 이방인들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어떻게 설명하고 있습니까? (11-13)


4.      주님께서 화해의 사역을 이루시는데 구체적으로 행하신 것은 무엇입니까? (14-16) 나와 우리안에서, 화해의 사역을 이루어가는 데 우리는 무엇을 행하여야 할 지 나누어보겠습니다.


5.      하나님과의 화해로 얻어진 유익은 무엇입니까? (18-22)  그 유익을 어떻게 유지하고 살아갈 수 있을지 믿음의 지혜를 나누어 보겠습니다.


우용철 목사


   


mipyeong.or.kr www.woosongallery.com www.woosongallery.com www.jeonseuk.org www.jeonseuk.org /www.sjfoma.com sjfoma.com ilbung.co.kr ilbung.co.kr www.pcs-nobok.or.kr pcs-nobok.or.kr www.kaswcs.or.kr www.kaswcs.or.kr ilsansenior.org ilsansenior.org kmumc.org kmum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