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교회소개 > 목회서신


총 게시물 102건, 최근 0 건
   

3/18 근심하며 가니라?

글쓴이 : 한인매디슨… 날짜 : 2018-03-16 (금) 03:43 조회 : 84

예수님 만난 이들 가운데서 오늘 본문의 부자 청년은 에수님과의 만남을 후회했을 지도 모릅니다.  자신의 인생과 관련하여  특별한 물음을 갖고 그 대답을 찾고자 기대하고 예수님을 찾아왔는 데,  참 부담스러운 말씀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이 가르쳐주신 대답과 스스로 자신이 정답이라고 생각하고 여기는 모범답안 사이에서 근심하며 갈등하는 부자 청년을 생각하며, 믿음안에 도전과 지혜를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1.      부자 청년은 왜 예수님을 찾아왔습니까? (16)  그 이유들을 생각해 볼때, 함께 나눌 수 있는 것들은 무엇일까요?  영생을 믿고 살아가는 것이 왜 중요할까요?


2.      영생에 대한 예수님이 대답은 무엇입니까? (18) 그리고 그것에 대해 부자청년은 어떻게 반응합니까?  부자 청년의 대답과 반응에서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은 무엇인지 이야기 나누어 보겠습니다.


3.      부자 청년에게 부족한 것은 무엇이었습니까? (21)  예수님의 대답(21) 에서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은 무엇인지 함께 나누어 보겠습니다.


4.      오늘의 말씀은 나에게 어떤 도전과 영향을 주는 지,  또한 무엇을 결단하게 하는지 함께 나누어보겠습니다.


우용철 목사


   


mipyeong.or.kr www.woosongallery.com www.woosongallery.com www.jeonseuk.org www.jeonseuk.org /www.sjfoma.com sjfoma.com ilbung.co.kr ilbung.co.kr www.pcs-nobok.or.kr pcs-nobok.or.kr www.kaswcs.or.kr www.kaswcs.or.kr ilsansenior.org ilsansenior.org kmumc.org kmumc.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