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나눔터 > 소그룹 나눔글


총 게시물 132건, 최근 0 건
   

11/25 새 사람을 입으라(엡 4:21-32)

글쓴이 : 한인매디슨… 날짜 : 2018-11-23 (금) 00:29 조회 : 26

옷은 더위나 추위에 따른 상황적 필요에 따라 달리 입기도 하지만, 옷은 그 사람이 누구인지를 보여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 사람은 어떤 생각과 삶의 방식을 갖고 살아가는 지, 옷을 보면  알수 있기도 합니다. 또한 어떤 특별한 만남을 위해서 우리는 특별한 옷을 준비하여 입기도 합니다.

오늘 신앙인인 우리들이, 대강절이라고 하는 절기를 준비하면서, 입어야 할 옷이 무엇인지 함께 믿음의 지혜를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1.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옷이 있다면, 무엇이고 왜 그러한가요?

 

2.      옛 사람과 새 사람을 구분하는 기준은 무엇입니까? (24) 그 기준을 나의 언어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3.      대강절을 준비하면서, 믿음의 새 옷을 입는 것은 왜 중요할까요?


 4.      그리스도의 옷을 입으려면 벗어야 할 옛 모습은 무엇입니까?(25, 26,28,29) 내 마음에 걸리는 부분이 있다면?


 5.      성령께서 기뻐하시는 모습은 무엇입니까?(30, 32)


우용철 목사


   


mipyeong.or.kr www.woosongallery.com www.woosongallery.com www.jeonseuk.org www.jeonseuk.org /www.sjfoma.com sjfoma.com ilbung.co.kr ilbung.co.kr www.pcs-nobok.or.kr pcs-nobok.or.kr www.kaswcs.or.kr www.kaswcs.or.kr ilsansenior.org ilsansenior.org kmumc.org kmumc.org